제1장 총칙
제 1 조 (목적)
본 약관은 주식회사 클라우드게임랩㈜(이하 ‘회사’)가 운영하는 클라우드 게임 ‘GeForce NOW’ 서비스를 이용함에 있어 ‘회사’ 및 이용자의 권리 및 그 이용 조건, 절차, 책임 사항 등 기타 이용에 필요한 사항을 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 2 조 (정의)
본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
-
클라우드 게임 GeForce NOW(이하 ‘서비스’)라 함은 ‘회사’와 ‘NVIDIA’사가 제공하는 ‘게임 콘텐츠’를 태블릿, 노트북, 데스크톱PC, 스마트폰 또는 IPTV 등의 기기를 통하여 이용할 수 있는 ‘회사’의 ‘서비스’를 말합니다.
-
클라우드 게임 GeForce NOW Application(이하‘애플리케이션’)이라 함은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하여 ‘이용자’가 PAD, 노트북, 데스크톱PC, 휴대폰 또는 IPTV등, 유무선 기기에 설치하여야 하는 소프트웨어로서, ‘회사’가 제공하는 것을 말합니다.
-
‘게임 콘텐츠’란 ‘서비스’에 게임을 공급하는 제공업체 또는 개발하고 배포권을 보유하고 있는 업체의 게임을 말하며, ‘게임 콘텐츠’의 이용은 게임 세션을 시작하는 것을 말합니다.
-
‘구독’이란 일정 기간 동안(이하 ‘구독 기간’)의 ‘서비스’ 이용요금을 ‘구독 기간’ 개시 전에 결제(최초 결제 후 매 구독기간 경과시마다 자동 결제됨)하고, 해당 ‘구독 기간’ 동안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상품을 말합니다.
-
‘이용자’라 함은 본 약관에 따라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 가입계약을 체결하고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을 말합니다.
-
‘우선 접속’은 해당 권한을 가지지 않은 사용자에 우선하는 대기 순위로 접속할 수 있는 상태 또는 그 권한을 말하며, ‘우선 접속 시간’이란 ‘우선 접속’을 통해 서비스’에 접속하여 ‘게임 콘텐츠’를 플레이하는 시간을 말합니다. ‘우선 접속’ 이 ‘서비스’ 접속을 위한 대기열이 없음을 의미하지는 않습니다.
제 3 조 (회사정보 등의 제공)
‘회사’는 본 약관의 내용, 상호, 대표자 성명, 영업소 소재지 주소(소비자의 불만을 처리할 수 있는 곳의 주소를 포함), 전자우편 주소, 사업자 등록 번호, 통신판매업 신고번호 및 개인정보관리책임자 등을 ‘이용자’가 쉽게 알 수 있도록 ‘회사’의 홈페이지에 게시합니다. 다만, 일부 관련 내용은 ‘이용자’가 연결화면을 통하여 볼 수 있도록 할 수 있습니다.
제 4 조 (약관의 게시 등)
-
‘회사’는 본 약관을 ‘이용자’가 그 전부를 인쇄할 수 있고 서비스 이용 과정에서 해당 약관의 내용을 확인할 수 있도록 기술적 조치를 취합니다.
-
‘회사’는 ‘이용자’가 ‘회사’와 본 약관의 내용에 관하여 질의 및 응답할 수 있도록 기술적 장치를 설치합니다.
제 5 조 (약관의 개정 등)
-
‘회사’는 「약관의 규제에 관한 법률」, 「전자문서 및 전자거래기본법」, 「전자서명법」,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 보호 등에 관한 법률」 등 관련법령에 위배되지 않는 범위에서 본 약관을 개정할 수 있습니다.
-
‘회사’가 약관을 변경하는 경우에는 적용일자 및 개정사유를 명시하여 현행 약관과 함께 홈페이지에 최소 적용일자 7일전부터 적용일 후 상당한 기간 동안 공지합니다. 다만, ‘이용자’에게 불리하게 약관의 내용을 변경하는 경우에는 적용일자 30일전부터 공지하며, SMS 등으로 ‘이용자’에게 개별 통지합니다(‘이용자’가 정보를 부정확하게 기재하거나, 기재하지 아니하여 개별 통지가 어려운 경우에는 본 약관에 의한 공지를 함으로써 개별 통지에 갈음합니다).
-
‘회사’가 제2항에 따라 약관 변경을 고지하면서 ‘이용자’에게 약관 변경 공지 후 7일 간 ‘서비스’를 계속 이용할 경우 변경된 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본다는 뜻을 명확하게 공지하면서, 공지 후 7일 이내에 ‘이용자’가 거부의사를 표시하지 아니하고 ‘서비스’를 계속 이용할 경우, ‘회사’는 ‘이용자’가 변경 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
‘이용자’는 제2항 변경약관에 동의하지 않을 경우 ‘서비스’ 이용을 중단하고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제 6 조 (약관 외 준칙)
본 약관에 명시되지 아니한 사항에 대해서는 「약관의 규제에 관한 법률」, 「전자문서 및 전자거래기본법」, 「전자서명법」,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 보호 등에 관한 법률」 등 관련법령에 따릅니다.
제2장 서비스 이용 계약 신청
제 7 조 (‘서비스’ 이용 계약의 성립)
-
‘서비스’ 이용계약(이하 ‘이용계약’)은 신청자가 본 약관의 내용에 대하여 동의를 하여 ‘서비스’ 이용 신청을 한 후 ‘회사’가 이러한 신청에 대하여 승낙함으로써 이루어집니다.
-
‘서비스’ 가입 시에 본 약관의 내용에 대하여 동의를 하고, ‘회사’가 요청시 다음 사항을 기재해야 합니다.
- ‘이용자’의 성명, 생년월일 및 성별
- 휴대전화번호
- e-mail 주소
- 사용자 식별 이름 (닉네임)
- ID
-
‘회사’는 이용 신청에 대하여 승낙함을 원칙으로 합니다. 다만, ‘회사’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신청에 대하여는 승낙을 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
‘이용자’가 본 약관에 규정된 이용자의 의무를 위반하는 경우
-
‘이용자’ 실명이 아니거나 타인의 명의를 이용한 경우
-
‘이용자’가 허위의 정보를 기재하거나, ‘회사’가 요청하는 내용을 기재하지 않은 경우
-
‘회사’에 ‘서비스’이용료 등을 납부하지 아니하여 이용계약이 해지된 ‘이용자’가 체납된 이용료를 납부하지 아니한 경우
-
‘이용자’가 ‘서비스’ 이용을 통해 공공의 안녕과 질서 및 미풍양속을 해할 우려가 있는 경우
-
「신용정보의 이용 및 보호에 관한 법률」, 「신용정보집중기관의 신용정보관리규약, 신용정보사의 신용정보 공통관리규약」 등에 따라 채무불이행정보(정보통신요금 체납자로 등록된 경우 포함), 공공기록정보, 금융질서 문란자 정보 등에 등록되어 있는 경우
-
설비에 여유가 없거나 기술상 ‘서비스’ 제공이 어려운 경우
-
‘이용자’의 귀책사유로 인하여 승인이 불가능하거나 기타 규정한 제반 사항을 위반하며 신청하는 경우
-
‘이용자’가 ‘서비스’ 이용 신청 당시 만 18세 미만인 경우
-
그 밖에 위 각 호에 준하는 사유로서 이용신청 승낙이 곤란한 경우
-
‘회사’는 제3항에 따라 가입신청의 승낙을 하지 아니하거나 유보한 경우, 이를 신청자에게 알려야 합니다. 다만, ‘회사’의 귀책사유 없이 신청자에게 통지할 수 없는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
가입계약의 성립 시기는 ‘회사’의 승낙이 ‘이용자’에게 도달한 시점으로 합니다.
제3장 서비스의 이용
제 8 조 (서비스의 종류)
-
‘회사’는 ‘서비스’를 통해 ‘이용자’에게 스마트폰, 태블릿, 데스크탑PC, 노트북, IPTV 등을 통해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하는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
-
‘서비스’가 지원하는 게임은 게임 제공 회사의 사정 등으로 변경될 수 있습니다.
-
‘서비스’ 제공 상황에 따라, ‘서비스’ 로그인 또는 게임 실행 시 대기 시간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제 9 조 (‘서비스’의 제공 및 중단)
-
‘서비스’는 연중무휴로 제공함을 원칙으로 합니다.
-
‘회사’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 ‘서비스’의 전부 또는 일부를 일시적으로 제한하거나 중단할 수 있습니다.
- 컴퓨터 등 정보통신설비의 보수점검 ∙ 교체 및 고장, 통신의 두절 등의 사유가 발생한 경우(단, 이에 국한되지 않음)
-
설비의 유지보수 및 수리 등으로 인해 부득이한 경우
-
천재지변, 국가비상사태 등 불가항력적인 사유가 있는 경우
-
‘회사’의 사업계획의 변경 또는 경영상의 사유로 더 이상의 ‘서비스’제공이 불가능할 경우
-
「전기통신사업법」에 규정된 기간통신사업자가 전기통신서비스를 중지했을 경우
-
②항에 의한 ‘서비스’제한 또는 중단의 경우 ‘회사’는 제23조(‘이용자’에 대한 통지)에 정한 방법으로 ‘이용자’에게 통지합니다. 다만, ‘회사’가 사전에 통지할 수 없는 부득이한 사유가 있는 경우 사전 통지의 의무가 면제됩니다.
-
‘게임 콘텐츠’를 공급하는 제공업체 또는 저작권자의 요청으로 인해 ‘게임 콘텐츠’의 제공이 일부 제한될 수 있으며, 해외에서 접속하는 경우 ‘게임 콘텐츠’의 제공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
‘회사’는 ‘서비스’의 제공에 필요한 경우 정기점검을 실시할 수 있으며, 정기점검 동안 ‘서비스’ 제공을 일시적으로 중단할 수 있습니다.
제 10 조 (‘서비스’의 종료)
'회사'는 사업종목의 전환, 사업의 포기, 기타 경영상 판단 등의 이유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게 되는 경우, '회사'는 종료 예정일 60일 전까지 '이용자'에게 통지하고 '서비스'를 종료할 수 있습니다.
제 11 조 (서비스 이용요금)
‘이용자’가 ‘서비스’의 이용대가로 납입하여야 하는 요금의 종류는 [별첨1]과 같습니다. 다만, 상용서비스 개시 전 시범서비스 운용의 경우 요금은 할인 또는 부과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제 12 조 (서비스 이용요금의 청구)
-
‘서비스’ 이용요금은 ‘회사’의 최초 ‘서비스’ 이용승낙일에 회원의 결제 수단으로 선불로 결제됩니다. ‘서비스’를 이용하려면 인터넷 액세스 및 ‘서비스’ 지원 디바이스가 필요하며 ‘이용자’는 ‘서비스’에 하나 이상의 결제 수단을 제공해야 합니다. ‘결제 수단’이란 현재 유효한 승인된 결제 수단으로서, 필요시 업데이트될 수 있으며 제3자 계정을 통한 결제를 포함할 수 있습니다. 구독 상품의 경우 ‘구독 기간’ 동안 ‘서비스’를 해지하지 않을 경우, 다음 결제 주기에 자동으로 ‘서비스’ 이용요금이 회원의 결제 수단으로 지불됩니다.
제 13 조 (서비스 이용요금에 관한 이의신청)
-
‘이용자’는 이용요금에 관하여 이의가 있을 경우 이용요금 청구를 받은 날로부터 6개월 내에 ‘회사’에 이의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다만, ‘회사’의 귀책사유로 과오납이 발생한 경우에는 제한이 없습니다.
-
‘회사’는 ‘이용자’로부터 이의신청을 받은 경우 이에 관하여 타당성 여부를 조사하고 그 결과를 이의신청 접수일로부터 10 영업일 이내에 ‘이용자’ 또는 그 대리인에게 통지합니다. 다만, 부득이한 사유로 인하여 정해진 기한 내에 이의신청 결과를 통지할 수 없는 경우에는 ‘이용자’에게 그 사유와 이의신청 처리기한을 명시하여 통지하여야 합니다.
제 14 조 (‘서비스’ 이용료 환불)
-
‘회사’는 ‘이용자’가 이용요금을 과오납 한 사실을 발견한 경우, 그 과오납된 이용요금을 ‘이용자’에게 반환합니다. ‘회사’의 귀책사유로 과오납이 발생한 경우에는 고객과 합의한 적정이율 또는 적정이율에 대한 합의가 되지 않을 경우에는 상법상의 법정이율을 적용한 적정한 이자를 가산하여 반환합니다. 다만, ‘이용자’가 동의하거나 ‘회사’의 반환통지에 대하여 응하지 아니한 경우, 새로이 발생하는 이용요금 등에서 그 상당액에 대하여 이를 상계할 수 있습니다.
-
‘회사’는 이용요금 등의 미납이 있을 경우 반환하여야 할 이용요금 등에서 이를 우선 변제하고 반환할 수 있습니다.
제4장 당사자의 권리와 의무
제 15 조 (회사의 의무)
-
‘회사’는 본 약관에서 정한 바에 따라 지속적·안정적으로 ‘서비스’를 제공할 의무가 있습니다.
-
‘회사’는 ‘이용자’가 안전하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개인정보(신용정보 포함) 보호를 위해 보안시스템을 갖추어야 하며, 개인정보보호정책을 공시하고 준수합니다.
-
‘회사’는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시스템에 장애가 발생하는 경우 신속히 장애를 복구합니다. 다만, 천재지변, 비상사태 또는 기타 부득이한 경우에는 ‘서비스’를 일시 중단할 수 있습니다.
제 16 조 (이용자의 의무)
‘이용자’는 본 약관에서 정한 바에 따라 ‘서비스’를 이용하여야 하고 다음 각 호의 행위를 해서는 안 됩니다.
-
‘서비스’ 신청 또는 변경 시 허위 내용의 등록
- 타인의 정보 도용
-
‘서비스’ 제공 목적 외의 용도로 ‘서비스’ 이용
-
‘회사’가 금지한 정보(컴퓨터 프로그램 등을 포함하되 이에 한정되지 않음)의 송신 또는 게시
-
‘회사’ 및 기타 제3자의 저작권 등 지적재산권에 대한 침해
-
‘회사’ 및 기타 제3자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업무를 방해하는 행위
-
외설 또는 폭력적인 말이나 글, 화상, 음향, 기타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반하는 정보를 ‘회사’의 사이트에 공개, 게시, 전자우편 전송 또는 기타 방법으로 타인에 유포하는 행위
-
‘회사’의 사전승낙 없이 ‘서비스’를 이용하여 상품의 판매 등 영업활동을 하는 행위
-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공공장소에서의 공개 재연, 영업소 및 매장에서의 영리 목적의 복제 등 사적 이용을 넘어서는 범위에서 사용하는 경우.
- 기타 불법적이거나 부당한 행위
제5장 청약의 철회 및 해지
제 17 조 (이용계약의 해지)
-
이용자’는 다음 각 호에서 정한 바에 따라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
‘이용자’는 언제든지 ‘회사’에 해지의 의사를 통지함으로써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
‘이용자’가 이용계약을 해지하고자 할 때에는 본인의 신분을 확인할 수 있는 구비서류를 첨부하여 우편, 팩스, 이메일, 홈페이지 등을 통하여 ‘회사’에게 해지를 신청하여야 하며, 해지 희망일 전까지 구비서류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
‘이용자’의 ‘서비스’ 해지로 인해 발생한 불이익에 대한 책임은 ‘이용자’ 본인이 져야 하며, 이용계약이 종료되면 ‘회사’는 ‘이용자’에게 부가적으로 제공한 각종 혜택을 회수할 수 있습니다.
-
‘회사’는 다음 각 호에서 정한 바에 따라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
‘회사’는 ‘이용자’에게 다음 각 목의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사유가 발생하거나 확인된 경우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
‘이용자’가 ‘서비스’의 원활한 진행을 방해하거나 방해할 우려가 있는 행위 등을 하거나 시도한 경우
-
‘이용자’가 제7조 제3항 각 호의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경우
-
‘이용자’가 제16조 각 호의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행위를 하는 경우
-
기타 ‘회사’가 합리적인 판단에 기하여 서비스 제공을 거부할 필요가 있다고 인정할 경우
-
‘회사’가 해지를 하는 경우 ‘회사’는 ‘이용자’에게 전화, Fax, 우편, 이메일, SMS 등의 방법을 통하여 해지사유를 밝혀 해지의사를 통지합니다.
-
본 조에서 정한 바에 따라 이용계약이 종료되는 경우 ‘이용자’의 재이용신청에 대하여 ‘회사’는 그 승낙을 거절할 수 있습니다.
-
이용계약의 종료와 관련하여 발생한 손해는 이용계약이 종료된 해당 ‘이용자’가 책임을 부담하여야 하고, ‘회사’는 일체의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 18 조 (이용계약의 청약철회)
-
[별첨1] 요금표의 각 상품을 신청한 ‘이용자’가 결제일로부터 7일 이내에 ‘게임 콘텐츠’를 이용하지 않고 해지하는 경우, ‘이용자’는 ‘서비스’ 이용요금 환불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
전항의 경우,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 보호에 관한 법률」, 「콘텐츠산업진흥법」, 「콘텐츠이용자 보호지침」 등 기타 관계 법령에서 정한 청약 철회 제한 사유에 해당하는 ‘콘텐츠’의 경우에는 청약 철회가 제한됩니다.
-
청약철회 기간이 지난 이후 ‘이용자’가 구매한 ‘서비스’를 이용한 이후에 중도 해지 또는 환불을 요청할 경우 환불이 불가합니다. 다만, ‘회사’의 고의 또는 과실을 이유로 한 환불의 경우 청약철회 기간과 무관하게 환불 가능합니다.
제6장 손해배상 및 면책
제 19 조 (손해배상)
-
‘회사’는 다음 각 호 중 하나의 사유를 입증하는 경우에는 손해배상 책임이 면제될 수 있습니다.
-
외부에서 발생한 침해사고로 인하여 ‘회사’에 심각한 장애가 발생한 경우
-
전시, 사변, 천재지변 또는 이에 준하는 국가비상사태 등 불가항력으로 인한 경우
-
‘이용자’의 고의나 과실로 인해 단말장치 등이 파손되어 ‘서비스’가 불가한 경우
-
‘서비스’ 불가 지역으로의 이사 등 ‘이용자’의 사유로 ‘서비스’ 제공이 불가한 경우
-
‘회사’가 ‘이용자’로부터 ‘서비스’를 이용하지 못한 사실을 통지받은 경우에 ‘회사’는 ‘서비스’ 재개를 위해 가능한 조치를 취해야 하며, ‘서비스’를 다시 이용할 수 있게 된 경우 이 사실을 ‘이용자’에게 통지해야 합니다.
-
‘이용자’는 본 약관 및 관계법령에 위반하거나 기타 ‘이용자’의 의무를 위반하여 ‘회사’ 또는 타인에게 피해를 준 경우 그 손해를 배상할 책임이 있습니다.
-
‘회사’는 ‘이용자’가 ‘서비스’와 관련하여 게재 또는 전송한 정보 및 자료의 사실성, 신뢰도, 정확성 등에 관하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회사’는 ‘이용자’가 ‘서비스’ 이용과정에서 발생하는 개인적인 비용이나 손해를 책임지지 않습니다.
-
‘회사’가 ‘서비스’ 보안과 안정을 위하여 성실히 노력하였음에도 불가하고 제3자의 해킹, 바이러스 유포 등 불법행위로 인하여 발생하는 피해에 대하여 ‘회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용자’는 ‘회사’에 손해배상청구를 하는 경우 청구사유, 청구금액 등을 기재하여 서면으로 제출하여야 합니다.
제 20 조 (손해배상의 청구)
‘이용자’가 ‘회사’에게 손해배상청구를 하는 경우 청구사유, 청구금액 및 산출근거 등을 기재한 서면으로 하여야 합니다.
제 21 조 (회사의 면책)
-
‘회사’는 천재지변 등 불가항력 또는 ‘이용자’의 귀책사유로 발생한 ‘서비스’ 이용 장애에 대하여 책임지지 않습니다.
-
‘회사’는 ‘이용자’의 귀책사유로 인한 ‘서비스’ 이용 장애에 대하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회사’는 ‘이용자’ 상호간 또는 ‘이용자’와 게임 제공 회사, 기타 제3자 간에 ‘서비스’ 내에서 ‘이용자’가 별도로 구매하여 이용하는 유료 게임 콘텐츠를 매개로 하여 발생한 분쟁 등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회사’는 ‘회사’에 귀책사유 없이 제3자(게임 콘텐츠 제공회사, 네트워크 회사 등을 포함)가 원인이 되어 발생한 ‘이용자’의 ‘서비스’ 이용 과정에서의 장애 또는 피해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회사’의 ‘서비스’는 본 약관과 ‘이용자’의 서비스 이용계약 및 기타 구속력 있는 문서(이하 본 항에서 ‘효력 문서’라 합니다)에서 명시적으로 보증하는 경우를 제외하고, 관련 법률이 허용하는 한도 내에서 어떠한 묵시적 보증 없이 ‘있는 그대로’ 또는 ‘이용 가능한 상태로’ 제공됩니다. 예를 들어, ‘회사’는 ‘효력 문서’에서 명시적으로 보증하지 않는 한, ‘서비스’의 정확성, 적시성, 상업성, 무오류성, 특정 목적 적합성, 신뢰성, 제3자 권리나 기타 권리에 대한 비침해 등을 포함한 구체적인 약정이나 법률적인 보증을 하지 않습니다.
-
‘이용자’가 ‘서비스’를 이용하면서 발생한 손해에 대한 ‘회사’의 책임은 그 손해가 ‘회사’의 고의 또는 중대한 과실로 인해 발생한 경우가 아닌 한 ‘이용자’가 ‘회사’에 지급한 ‘서비스’ 이용요금을 한도로 제한됩니다. 이러한 손해는 모든 직접, 간접, 특별, 우발, 징벌적, 결과적 손해를 포함합니다. 단, 관련 법률에 따라 책임의 배제 또는 제한이 허용되지 않는 경우는 제외됩니다.
제7장 개인정보의 보호
제 22 조 (개인정보의 보호)
-
‘회사’는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해 개인정보 보호법 및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등 관련 법령에서 정하는 바를 준수합니다.
-
‘회사’는 ‘이용자’의 ‘서비스’ 이용에 필요한 최소한의 정보를 수집할 수 있습니다.
-
‘회사’가 ‘이용자’의 개인 식별이 가능한 개인정보를 수집하는 경우 다음 각 호의 모든 사항을 알리고 당해 ‘이용자’의 동의를 받습니다.
- 개인정보의 수집, 이용 목적
- 수집하는 개인정보의 항목
- 개인정보의 보유, 이용 기간
-
‘회사’는 ‘서비스’ 제공과 관련하여 취득한 ‘이용자’의 정보를 당해 ‘이용자’의 동의 없이 목적 외로 이용하거나 제3자에게 제공할 수 없습니다. 다만, 다음 각 호의 경우에는 그러하지 않습니다.
-
범죄의 수사와 공소의 제기 및 유지를 위한 목적으로 관계기관으로부터 요구받는 경우
-
‘이용자’의 정보를 통계작성, 학술연구 또는 시장조사의 목적으로 개인정보보호법에 따라 가명처리하여 특정 개인을 식별할 수 없는 가명정보의 형태로 제공하는 경우
-
‘서비스’ 제공에 따른 요금정산을 위하여 필요한 경우
-
도용방지를 위하여 본인 확인에 필요한 경우
-
다른 법률에 특별한 규정이 있는 경우
-
‘이용자’는 제2항 또는 제3항의 동의 요청을 거절할 수 있습니다.
-
‘회사’는 정보통신망이용촉진 및 정보보호에 관한 법률 등 관계법령이 정하는 바에 따라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개인정보의 보호 및 사용에 대해서는 관련법령 및 ‘회사’의 개인정보보호정책이 적용됩니다.
-
‘회사’의 공식 사이트 이외의 링크된 사이트에서는 ‘회사’의 개인정보처리방침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
‘회사’는 ‘이용자’의 귀책사유로 발생한 개인정보 유출 등 사고에 관하여 일체의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용자’의 개인정보는 서비스 가입기간 동안 이용 · 보관함을 원칙으로 하고 요금정산, 과 · 오납 등에 관한 분쟁에 대비하기 위하여 서비스 해지 또는 요금 완납 후 6개월까지 보유 · 이용합니다.
제8장 기타
제 23 조 (이용자에 대한 통지)
-
‘회사’는 ‘이용자’가 ‘서비스’ 이용 중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다양한 정보를 개인정보활용동의서상 고객에게 유익한 정보/광고성 정보 제공 또는 처리위탁(선택동의)에 동의한 ‘이용자’에게 공지사항이나 전자우편, SMS, MMS, LMS, App push 등의 방법으로 제공할 수 있으며 이에 한정하지 않습니다. 다만, ‘이용자’는 언제든지 고객센터나 안내하는 수신거부 방법 등을 통하여 수신거절을 할 수 있습니다.
-
‘회사’는 전체 ‘이용자’에게 통지를 해야 하는 경우, '회사'는 개별 통지 대신 '회사' 서비스 웹사이트에 공지할 수 있습니다.
제 24 조 (준거법)
본 약관과 ‘회사’와 ‘이용자’ 간의 서비스 이용 계약에 대해서는 대한민국 법령이 적용됩니다. 본 약관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상법」,「전기통신사업법」,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 보호에 관한 법률」 등 기타 관계법령과 상관습에 따르며, 서비스 이용으로 발생한 분쟁에 대해 소송이 제기되는 경우에는 민사소송법 규정에 따른 관할법원을 제1심 합의관할 법원으로 합니다.
[별첨 1]
서비스 이용 요금
[무료 요금제]
구분 |
Free |
가격 |
무료 |
서비스 |
- 게임 세션 1시간
- 게임 세션 횟수 무제한
- 낮은 접속 우선 순위
- NVIDIA RTX 기능 및 DLSS 미제공
- 최대 1080p / 60fps
|
[1일 요금제]
구분 |
Performance |
Ultimate |
가격 |
8,500원 |
16,500원 |
서비스 |
- 24시간 동안 우선 접속 순위
- NVIDIA RTX 기능 및 DLSS 제공
- 최대1440p Ultrawide / 60fps
|
- 24시간 동안 최우선 접속 순위
- NVIDIA RTX 기능 및 DLSS 제공
- 최대 4k / 120fps
|
공통 사항 |
- 추가 시간 구매 불가
- 자동 청구 없음
- 30일 구독 요금제와 함께 구매할 수 없습니다.
|
[구독 요금제1)]
구분 |
Performance |
Ultimate |
가격 |
19,900원 / 30일
15시간 추가 구매 9,900원2)
|
39,900원 / 30일
15시간 추가 구매 19,900원2)
|
서비스 |
- 30일마다 ‘우선 접속 시간’ 40 시간 제공
- 최대 15시간까지 다음 기간으로 이월 가능3)
- NVIDIA RTX 기능 및 DLSS 제공
- 최대1440p Ultrawide / 60fps
|
- 30일마다 ‘최우선 접속 시간’ 40 시간 제공
- 최대 20시간까지 다음 기간으로 이월 가능3)
- NVIDIA RTX 기능 및 DLSS 제공
- 최대 4k / 120fps
|
공통 사항 |
- 게임 세션 최대 6시간
- 30일마다 ‘우선 접속 시간’ 초기화
- ‘우선 접속 시간’을 모두 소진하면, 접속 우선 순위가 낮아집니다.4)
- 15시간의 ‘우선 접속 시간’을 횟수에 제한 없이 구매할 수 있습니다.
- 구독기간마다 자동 청구
|
1) 유료 구독이 활성화 되어있는 상태에서 더 비싼 구독을 구매하는 경우, 현재 구독은 사라지고(남아있는 ‘우선 접속 시간’은 소멸됩니다) 새로운 (더 비싼) 구독이 활성화됩니다.
1) 활성 구독 상태에서 더 저렴한 구독을 구매하면, 추가 구매한 저렴한 구독은 구독 대기열로 들어가고, 기존 구독의 활성화가 유지됩니다.
2) 추가 시간을 구매해도 구독 약관은 변경되지 않습니다.
3) ‘우선 접속 시간’의 이월은 한 기간(다음 기간)에 대해서만 이월됩니다. 예를 들어 Performance 상품 이용 중 10월에 20시간이 남을 경우, 15시간이 11월로 이월되어 55시간(40+15시간)이 되고, 11월에 플레이하지 않을 경우, 12월에는 남은 55시간 중 15시간만 이월됩니다.
3) 남아있는 ‘우선 접속 시간’ (기본 제공시간 + 추가 구매 시간) 중 최대 15시간 (Ultimate는 20시간)까지 이월됩니다.
3) ‘우선 접속 시간’이 이월될 때 분 단위까지만 적용됩니다. 예를 들어, 12시간 31분 45초가 남았다면 12시간 31분이 이월됩니다.
3) 결제 수단의 잔액 부족 등의 이유로 구독 상품의 자동 결제가 이루어지지 않으면 사용하지 않은 ‘우선 접속 시간’은 이월되지 않고 소멸됩니다.
4) 우선 접속 시간을 모두 소진하면 제공 서비스가 [별첨2]와 같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
제12조(서비스 이용요금의 청구)에 따라 매월 부가세 포함 금액이 선불 결제됩니다.
-
‘이용자’가 ‘서비스’를 중도에 해지하는 경우 제18조(이용계약의 청약철회)에 따라 청약철회기간에 ‘게임 콘텐츠’를 이용하지 않고 해지하거나 ‘회사’의 고의 또는 과실에 의하여 해지하는 경우를 제외하고 결제 주기가 종료될 때까지는 ‘서비스’이용이 가능하며, 다음 이용기간부터 ‘서비스’에 대한 자동 결제가 이루어지지 않습니다. 단, 이용계약 해지의 경우 ‘서비스’ 이용이 그 즉시 종료됩니다.
-
‘회사’가 ‘서비스’ 관련 프로모션을 진행함에 따라 ‘서비스’ 이용요금은 무료 또는 할인된 금액으로 제공될 수 있습니다.
-
본 ‘서비스’가 지원하는 게임은 게임 제공 회사의 사정 등으로 변경될 수 있습니다.
-
‘서비스’ 이용 시 발생하는 데이터 사용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
세션 유지 시간 적용 조건은 변경될 수 있습니다.
-
세션 연결(게임 실행) 후 아무런 조작이 없이 특정 시간이 지날 경우 세션이 자동으로 종료됩니다. 시간은 변경될 수 있습니다.
-
상기 이용요금 및 서비스 내용은 요금정책 및 서비스 개편 등으로 인하여 변경될 수 있습니다.
[별첨 2]
구독은 완전한 상태(우선/최우선순위 접속)와 제한된 상태(낮은 우선순위 접속)로 나뉩니다. 완전한 상태는 ‘우선/최우선순위 접속’ 시간이 1분 이상 남은 상태이며, 제공되는 모든 기능들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제한된 상태가 되면 낮은 접속 우선순위로 변경되며 최대 그래픽 품질도 저하되고 NVIDIA RTX, DLSS 기능도 사용하지 못하며 최대 게임 세션 시간도 줄어듭니다. 완전한 상태와 제한된 상태에 대한 자세한 설명은 아래 표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우선/최우선순위 접속’ 시간을 모두 사용한 순간 바로 제한된 상태로 전환됩니다. 만약 세션을 사용 중이라면 세션이 종료되고 제한된 상태에서 새로운 세션을 시작해야 합니다. 제한된 상태는 ‘우선/최우선순위 접속’ 시간이 구독 갱신으로 초기화되거나 추가 시간을 구매할 때까지 유지됩니다.
Performance 30일
기능 |
완전한 상태 |
제한된 상태 |
우선 접속 |
우선순위 |
낮은 우선순위 |
그래픽 품질 |
최대1440p Ultrawide / 60fps |
최대 1080p / 60 fps |
NVIDIA RTX 및 DLSS 기능 |
제공 |
미제공 |
최대 게임 세션 시간 |
6 시간 |
1 시간 |
Ultimate 30일
기능 |
완전한 상태 |
제한된 상태 |
우선 접속 |
최우선순위 |
낮은 우선순위 |
그래픽 품질 |
최대 4k / 120 fps |
최대 1080p / 60 fps |
NVIDIA RTX 및 DLSS 기능 |
제공 |
미제공 |
최대 게임 세션 시간 |
6 시간 |
1 시간 |